수고 많으십니다.
브라비오 터미네이터 SP H7 제품을 구입한 K5 1세대 차주 입니다.
2023.03.04(토), 부산 남구 위치한 브라비오 판매 대리점에 직접 방문하여
브라비오 터미네이터 SP H7 제품을 구입/장착 하였습니다.(대리점 장착)
당일 브라비오 장착 전 기아에서 좌/우 헤드라이트 신품 교체 장착 후 바로 브라비오 제품을 구입/장착하고
TS교통공단 직영에서 자동차 검사를 받았습니다.
검사결과 좌 16,100cd, 우 9,900cd가 나왔는데 좌우 광량차이가 심해 제품의 초기불량이
매우 의심됩니다.
본 사항의 경우 장착한 대리점에서 1:1 무상 교체 장착을 해야 되는 것인지 질의 합니다.
첨부 : 1. 설치사진 1부.
2. 자동차 검사 결과지 1부. 끝.
댓글목록
작성자 브라비오 LED
작성일 2023-03-07 10:35:36
평점
전조등을 켜신 사진이 현재의 상태라면, 문제가 없으며 무조건적으로 제품의 불량이라고는 보기가 어렵습니다.
브라비오 제품은 제품의 코드선 방향이 6시 혹은 12시를 정확히 향하도록 장착을 해야한다 라고 안내를 드리고있습니다.
예를 들어, 6시 혹은 12시방향으로 각도가 조금만 빗나가도, 광도값은 떨어질 수 있으며
대리점에 재방문하시어 전구를 외부에 꺼내놓은 다음, 불을 켜서 LED칩의 밝기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대리점에 재방문하시어, 전구를 외부에 운전석/조수석 모두 빼내신 후 불을 켜보신 다음,
칩의 밝기가 좌우측 문제가 없다, 다만 라이트안에 넣기만 하면 차이가난다라고 가정할 때, 배선의 방향이 엇나가 광도가 떨어질 분 제품의 이상이 아닙니다.
이에 대한 확인은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문제가 확실히 맞다면 제품교체가 가능하오니 이는 대리점에 재방문하시면 됩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