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브라비오 LED(ip:)
작성일 2021-09-27 13:50:23
조회 3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고객님 현재 카카오톡 채널상담으로 문의내용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동일한 제품으로 AS가 진행되는것이기 때문에 인증은 다시 안하셔도 됩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1년안되서 이제품을 구입하여 인증까지 다 하고 사용중인데요....오늘보니 조수석쪽 엘이디가 빛이 안나서 보니 아주많이약해졌네요.
한쪽만 그래서 이제품을 다시주문하려하는데요
그러면 인증을 다시해야하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재구입 관련 백**** 2023-01-30 10:48:44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리얼 에센셜 BP H7 스페셜 에디션 재구입 관련 브라비오 LED 2023-01-30 11:33:00
Copyright 브라비오 LED All right reserved / design by MOSEN / Hosting by CAFE24 / Agreement / 개인정보취급방침 / Guide
KSNET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