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재 구매시

작성자 브라비오 LED(ip:)

작성일 2021-09-27 13:50:23

조회 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고객님 현재 카카오톡 채널상담으로 문의내용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동일한 제품으로 AS가 진행되는것이기 때문에 인증은 다시 안하셔도 됩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가 1년안되서 이제품을 구입하여 인증까지 다 하고 사용중인데요....오늘보니 조수석쪽 엘이디가 빛이 안나서 보니 아주많이약해졌네요.

한쪽만 그래서 이제품을 다시주문하려하는데요

그러면 인증을 다시해야하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OMPANY 주식회사 브라비오
  • 대표 FANG YING
  • E-mail bravioled@naver.com
  • CALL CENTER 1533-0183 ㅣ 070-8258-0183
  • MALL ORDER LICENSE 제 2020 - 대구동구 - 0901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433-81-01907
  • ADDRESS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로 3 주식회사 브라비오

KSNET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