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오프라인(대리점) 구매자의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에 방문하시면 새상품으로 교체가 가능하십니다.
다만, 업체가 폐업을 했다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업체에서 교체가 불가능하다고 하면 본사와 AS처리 진행도 가능하십니다.
업체에서 교체가 불가능하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교체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사용중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업체 교체가 불가능하신경우 브라비오 고객센터 070-8258-0183 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프라인 샵에서 지난 1월에 설치 하였습니다만
두가지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1. 초기 냉간시동 시 빛떨림현상, 간혹 열간시에도 빛떨림현상
2. 오른쪽 라이트 밝기 약해짐, 간혹 늦게 켜지거나 들어오지 않음
두가지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A/S는 직접 장착한 오프라인 샵으로 가야할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