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고객님 AS제품 받으셨던 택배 주소지로 기사님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쓰셨던 제품은 택배포장하여 보관해두셨다가,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전달부탁드립니다.
집에 부재중이실경우, 집 문앞에 두시면 기사님이 알아서 수거해가실겁니다.
제품 사용중에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D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보내주신 A/S 교체품 토요일 수령하여 오늘 장착하였습니다.
장착하니 동작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기존에 장착되어있던 제품 반품절차 문의로 질문 남깁니다.
a/s 제품 보내주신 제품 박스에 담아 진행 하면 될까요??
10일 화요일 답변 후 11일 수요일 진행 가능할까요?
유선 상담이시면 070 번호는 자동 수신거부라 일반전화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대응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매우 만족하고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