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A/S 제품 수령 후 진행 문의

작성자 브라비오 LED(ip:)

작성일 2021-08-11 12:49:47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고객님 AS제품 받으셨던 택배 주소지로 기사님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쓰셨던 제품은 택배포장하여 보관해두셨다가,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전달부탁드립니다.

집에 부재중이실경우, 집 문앞에 두시면 기사님이 알아서 수거해가실겁니다.


제품 사용중에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D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보내주신 A/S 교체품 토요일 수령하여 오늘 장착하였습니다.


장착하니 동작 잘 됩니다. 감사합니다.


기존에 장착되어있던 제품 반품절차 문의로 질문 남깁니다.


a/s 제품 보내주신 제품 박스에 담아 진행 하면 될까요??


10일 화요일 답변 후 11일 수요일 진행 가능할까요?


유선 상담이시면 070  번호는 자동 수신거부라 일반전화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대응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매우 만족하고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OMPANY 주식회사 브라비오
  • 대표 FANG YING
  • E-mail bravioled@naver.com
  • CALL CENTER 1533-0183 ㅣ 070-8258-0183
  • MALL ORDER LICENSE 제 2020 - 대구동구 - 0901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433-81-01907
  • ADDRESS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로 3 주식회사 브라비오

KSNET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