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리얼에센셜 BP H7 스페셜에디션 AS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브라비오 LED(ip:)

작성일 2023-04-03 16:58:45

조회 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무상AS처리가 가능하여 무상AS처리를 할 시, 새상품으로 교체해드린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는 무상AS보증기간이 경과하셨기에 무상으로 처리가 불가하십니다.

유상으로 처리가 가능하나, 유상으로 처리할 시 49,500원입니다. 차라리 59,000원 어메이징 AP 제품으로 1세트 교체하시는게 좋습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답변 잘받았습니다


AS는 안되고 새상품으로 무상 교체는 해주신다는 말씀인가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구매하신 제품은 무상AS보증기간이 1년인 제품입니다.

현재 1년 10개월 사용하신것이며, 무상AS는 불가하십니다.


브라비오에서는 AS정책이 별도 수리는 진행하지 않으며, 새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1년 5월에 구매하였고 현재까지 잘쓰고 있다가 한쪽 램프가 나갔습니다.


AS 가능한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OMPANY 주식회사 브라비오
  • 대표 FANG YING
  • E-mail bravioled@naver.com
  • CALL CENTER 1533-0183 ㅣ 070-8258-0183
  • MALL ORDER LICENSE 제 2020 - 대구동구 - 0901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433-81-01907
  • ADDRESS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로 3 주식회사 브라비오

KSNET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