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기존 구매했을때 부터 광량이 약해졌다면, 제품 LED칩부분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존재하며,
현재 밝지 않은 부분을 헤드라이트에서 빼내어 점등을해본 후, 사람 눈으로 볼 수 있을 정도로 밝기가 좌/우측 다르다면 제품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구매날짜, 제품명을 알고 계시면 빠른 A/S처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33-0183 번호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밤에 너무 안보이는데
화인해봐야할게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