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대리점 방문 시 확인은 가능하나, 별도의 공임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구매하신 제품이 어떠한 제품이신지 잘 모르겠어서 정확한 답변이 어려우나,
13만 9천원 혹은 9만 9천원 제품이신 경우 무상AS기간이 1년인 제품이기때문에 무상으로는 교체가 불가능하십니다.
장착을 했을 때 밝기에 대한 문제는 없다 하더라도 외부로 빼서 불을 켜보면 칩이 밝지 않거나 또는 냉각팬이 안돌거나 등 다른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코드를 뺐다 꽂으면 하향등 점검이 안뜨는 경우가 있기에 점검이 필요하시다면 대리점 방문하여 확인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0년 12월 26일 무료장착 지원 가능한 대리점 방문하여 구매 및 교체 후 잘 사용하다가 며칠 전 부터 전조등(하향등) 경고등이 뜹니다.
확인해보면 하향등이 아직 나가지는 않은 상태인데, 1년하고 몇개월 지나지 않았는데도 이런 상황이 발생하네요,,,
혹시 해당 대리점 방문하면 A/S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