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빠르게 확인가능한 Q&A 질문

작성자 브라비오 LED(ip:)

작성일 2020-07-18 11:27:00

조회 87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브라비오입니다.


홈페이지 게시판을 담당자가 업무를 진행하다보면 확인을 늦게하여 늦게 답변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에 대해 정리하여 공지사항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인증등록


Q. 인증등록을 할려고 하니, 해당 일련번호가 이미 등록완료되었다고 합니다. 무슨 상황인가요?

A.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입력하신 차량번호와 제품발송시 보내드리는 인증스티커에 일련번호로 본사에서 차량번호와 매칭하여

  제품출고당일 기준 3영업일 이내로 인증등록을 완료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제품장착 후 인증스티커만 차량등록증 비고란에 붙여주시면됩니다.


Q. 인증등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고싶습니다.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인증등록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국토교통부 및 TS 한국교통안전공단 산하 기관인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사이트 cartuning.kr 에 접속

  2. 자동차튜닝인증부품인증 클릭 후, 사이트 하단에 '튜닝 인증 부품 장착 조회' 클릭

  3. 제품과 함께 받으신 인증스티커 QR코드 옆 스티커일련번호 기입 후 검색 (차대번호는 기입안해도 됩니다)

   ex) 스티커일련번호 가06xxxx 혹은 가07xxxx 기입 후 검색 (한글까지 기입하셔야합니다)


Q. 구조변경 등록까지 진행을 해야하는건가요?

A. 브라비오 LED 제품은 구조변경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품장착 후,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전산상에 차량번호와 일련번호만 잘 매칭되어 등록되어있으면 됩니다.




2. 제품


 1) H7 / H7-A / H7-B / H7-C 차량

Q. H7만 적혀있는것은 무엇이며, H7 뒤에 A/B/C는 무엇인가요? 

A. A/B/C 가 붙는것은 차량마다 장착할 때 필요한 브라켓의 종류를 의미합니다.

 H7 : 철 브라켓을 클립으로 고정시켜 장착하는 차량

 H7-A : 발 3개짜리 브라켓을 사용하여 장착하는 차량

 H7-B : H7-A 보다는 크기가 살짝 큰 브라켓을 사용하여 장착하는 차량

 H7-C : 브라켓중에서도 크기가 제일 큰 브라켓을 사용하여 장착하는 차량


 * H7 규격을 사용하는 차량은 H7 제품으로 구매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제품구매시, 구매하실 때 선택하신 차량에 맞게 브라켓을 발송해드립니다.



 2) 브라켓

Q. 제품장착도중 브라켓이 파손되었습니다. / 브라켓을 잃어버렸어요. 추가로 구매가능한가요?

A. 브라켓만 별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택배비 3,000원만 입금해주시면 입금확인 후 여유분을 추가하여 발송을 진행해드립니다.

  입금계좌번호 : 대구은행 504-10-404196-1 주식회사 브라비오

  계좌이체 후 본사 고객센터 070-8258-0183 / 070-4104-8845 및 카카오톡채널로 연락부탁드립니다.



 3) 인증스티커 분실

Q. 인증스티커를 분실하였습니다. 재발급이 가능할까요?

A. 한국자동차튜닝협회 1522-2014 번호로 전화하여, 안내음성이 나오면 1번을 누르신 후, 상담원과 재발급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4) 제품수명

Q. 제품수명이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수명은 운전자분들의 야간운전시간에 따라 수명이 달라집니다.

  야간운전을 많이 하면 할수록 수명은 빨리 다할것이며, 야간운전을 잘 하지 않으신다면 수명은 길어집니다.

  본사에서는 시간단위로 측정을하며, 년수 단위로는 알 수 없다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브라비오 LED (139,000원) 제품 시간단위는 대략 4,000시간 입니다.

 - 브라비오 리얼 에센셜 BP (99,000원) 제품 시간단위는 대략 2~3,000시간 입니다.

 - 브라비오 터미네이터 SP / 미니 (169,000원) 제품 시간단위는 대략 5,000시간 입니다.

 - 브라비오 터네이터 SP 9005 바이펑션 (179,000원) 제품 시간단위는 대략 5,000시간 입니다.


 5) A/S

Q. 제품에 이상이 있습니다. A/S 처리방법을 알려주세요.

A.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구매처에 연락하여 A/S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작성하신 게런티카드 및 구매내역 필요)

  대리점에서 구매했을 시, 해당 대리점에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 브라비오 LED (139,000원) 제품 A/S 기간은 1년 입니다.

 - 브라비오 리얼 에센셜 BP (99,000원) 제품 A/S 기간은 1년 입니다.

 - 브라비오 터미네이터 SP / 미니 (169,000원) 제품 A/S 기간은 2 입니다.

 - 브라비오 터미네이터 SP 9005 바이펑션 (179,000원) 제품 A/S 기간은 2년 입니다.


 ★ 차량동호회 및 온라인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한경우, 본사에서는 A/S처리를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개인 및 업체로부터 제품을 택배로 받아 제품을 구매한경우에도 본사는 A/S처리를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공동구매, 개인 및 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구매하신경우, 공동구매 진행자, 개인 및 업체 판매자와 A/S를 진행하시기바랍니다.



 6) 안개등 및 상향등

Q. 안개등 및 상향등 제품은 없나요?

A. 안개등 및 상향등은 법적으로 합법인증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제품이 없으며, 인증계획은 규제가 완화되면 진행할 예정입니다.



 7) 빛떨림 현상

Q. 빛덜림 현상이 있습니다.

A. 빛떨림 현상은 차량의 전력공급이 불안정하여 발생하는 현상으로, 제품의 문제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정차중에 빛떨림 현상이 보이며, 악셀을 밟으면 차량의 출력이 강해져 빛떨림 현상이 보이지않게됩니다.

  빛떨림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외장형 커패시터를 개발하였으며, 현재 본사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에 있습니다. (택배비 포함 12,500원)




3. 배송관련


Q. 주문했는데 배송 언제해요?

A. 본사 제품 배송정책에 따라 당일배송은 아래 예시와 같습니다. (2020년 7월 30일 기준으로 예시)


 Ex) 2020년 7월 30일 택배발송

   → 7월 29일 오전 10:01 ~ 7월 30일 오전 10:00 결제완료건

    2020년 7월 31일 택배발송

   → 7월 30일 오전 10:01 ~ 7월 31일 오전 10:00 결제완료건

  당일 택배 발송시작은 오후 7시~7시 30분에 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접수 후 진행됩니다.

  금요일 택배발송건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제품수령이 가능하며, 늦으면 월요일에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4. 주문 및


 1) 주문

Q. 99,000원 / 139,000원 / 169,000원 / 179,000원 제품이 1개 가격인가요 1세트 가격인가요? 얼마를 결제해야하는거에요?

A. 2개입 1세트 99,000원 / 139,000원 / 169,000원 / 179,000원 이며, 1세트분을 결제하시면 차량 1대분을 발송해드립니다.



 2) 장착가능한 차종인데 구매리스트에 없음

Q. 장착 가능 차종적용표에 내 차가 있는데, 구매리스트에는 내 차가 없어요 ... 대리점 방문필수 체크라 되어있는데 어떻게 구매해요?

A. 대리점방문필수 체크 차량은 본사 홈페이지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며 대리점을 방문하여 구매 및 장착을 진행하셔야합니다. 

  사유는 개인이 직접 장착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차량들이므로, 대리점 방문하여 구매 및 장착부탁드립니다. 차주분들의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유 : 헤드라이트 혹은 범퍼탈거를 진행해야하며 장착이 까다로움, 제품을 장착하다가 헤드라이트가 파손될 우려가 있음)


 * 고객님께서 '차량을 잘 만진다', '탈거도 잘한다', '차량정비 혹은 차량관련 직종에서 일을 하여 직접장착을 하고싶다' 하시는경우,

  고객센터 070-8258-0183 / 070-4104-8845 번호로 전화상담 후 구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대리점 방문필수 차종을 본사와 협의 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여 자가장착 할 시, 장착하던 도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본사는 어떠한 책임이 없습니다.



 3) 결제취소

Q. 결제취소를 하고자합니다. 취소를 어디서 해야하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결제취소 할 수 있는 곳이 안보여요.

A. 홈페이지에는 결제취소를 하는곳이 따로 없습니다.

  고객센터 070-8258-0183 / 070-4104-8845 및 카카오톡채널로 연락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 게시물을 남기시는 것 보다, 유선상담 혹은 카카오톡채널이 더 빠르게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4) 무통장입금 확인 전

Q. 통장입금으로 입금을 완료했는데 몇시간이 지나도, 하루가 지나도 아직 확인 전 입니다.

A. 입금확인 시스템은 자동으로 배송준비로 넘어가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담당자가 직접 입금확인을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입금확인 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빠르게 확인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송에는 지장이 없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5. 차량관련


 1) 외제차 장착

Q. 제 차가 외제차입니다. 제품장착 및 인증등록이 가능한가요?

A. 외제차의 경우, 국산차 장착조건과 동일하면 제품장착 및 인증등록이 가능합니다. (하향등이 H7 규격인 차량만 가능합니다)

  구매시, 반드시 고객센터 070-8258-0183 / 070-4104-8845 번호로 연락 후 구매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장착 조건>

 ⓐ 프로젝션타입(하향등이 돋보기 모양의 렌즈형식)의 할로겐전구를 사용하는 차량

 ⓑ 상하향등 분리형 / 상하향등 일체형(모닝 TA)인 차량

 ⓒ 홀가공 진행 X

 ⓓ 장착 후 순정더스트캡으로 더스트캡 잘 닫혀야함

 ⓔ 순정LED/HID가 아닌 차량

   → 5가지 사항에 모두 해당되면 외제차에도 제품장착 및 인증등록이 가능합니다.


* 현재 본사에서 확인된 외제차량 장착가능 리스트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바랍니다.


▶ 장착가능 외제차량 확인하기 (클릭)



 2) 렌터카 장착

Q. 제 차가 장기렌터카 차량입니다. 인증등록이 가능한가요?

A. 장기렌터카 차량도 인증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추후 차량을 인수하는경우, 기존 차량등록증에 있는 인증스티커는 반드시 떼어 새로 발급받는 차량등록증에 붙여주셔야합니다.

  차량을 인수하게되면 차량번호 또한 바뀌게되므로, 인증등록은 새로운 차량번호로 다시 재등록을 진행하셔야한다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질문사항에 대해 수시로 파악 후 업데이트 해드릴 예정입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브라비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이****

    작성일 2021-10-18 10:51:24

    평점 0점  

    스팸글 에센셜 BP 2020.12.11홈페이지에서 주문하여 2020.12.15 물건 받앗습니다. 한쪽이 전원은 들어오는데 빛이 안나오네요...일반 H7 램프를 끼우니 잘 나오고요...교환대상 같은데 처리 부탁 드려요...주문자명 이우학 입니다. 주문내역 조회하면 나올겁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COMPANY 주식회사 브라비오
  • 대표 FANG YING
  • E-mail bravioled@naver.com
  • CALL CENTER 1533-0183 ㅣ 070-8258-0183
  • MALL ORDER LICENSE 제 2020 - 대구동구 - 0901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433-81-01907
  • ADDRESS 대구광역시 동구 해동로 218 102호 주식회사 브라비오
  • 물류창고 대구광역시 동구 해동로 207 3층

KSNET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